교단설립 30주년 대회 ‘알펜시아 리조트’ 확정 – 대회 주제 ‘하나님의 은혜! 내일을 향하여!’로 결정

0
10

교단설립 30주년 대회 ‘알펜시아 리조트’ 확정
대회 주제 ‘하나님의 은혜! 내일을 향하여!’로 결정

 

 

크기변환_1면30주년대회.JPG

 

교단설립 30주년 대회 장소가 알펜시아 리조트로 확정됐다.

 

교단설립 30주년 대회 준비위원회(위원장 윤석희 목사)는 12월 7일 총회 회의실에서 모임을 갖고 이같이 확정했다. 

 

준비위원회는 그동안 전국을 돌며 집회 장소를 물색한 가운데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에 소재한 알펜시아 리조트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관령 해발 700미터에 위치한 알펜시아는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갖고 있으며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쾌적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면서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평창이 유치된다면 올림픽 본부로 사용되어질 예정인 만큼 세계적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행사 치르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말했다. 

 

준비위는 또 교단설립 30주년 대회 주제를 ‘하나님의 은혜! 내일을 향하여!’로 결정 로 확정했다. 

 

관계자는 선정 이유에 대해 “그동안 주제 문제를 놓고 준비위원들이 많은 토론과 고심을 했다”면서 ” ‘내가 여기 있나이다’ 등 다양한 후보들이 올라왔지만 지금까지 우리 교단을 이끌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미래를 품을 수 있는 의미를 극명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어서 이같이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준비위는 앞으로 강사 선정 등 대회 세부 일정 조정 등을 계속 다듬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