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지도력을 가진 임직자 되기를 – 일산은혜교회 임직식 거행..창립 11주년 감사도 

0
34

참된 지도력을 가진 임직자 되기를 
일산은혜교회 임직식 거행..창립 11주년 감사도 

 

 

크기변환_2면일산은혜교회.jpg

 

경기북노회 일산은혜교회(강경민 목사)는 11월 28일 오후 3시 30분 일산은혜교회 본당에서 교회 창립 11주년 감사 및 장로, 권사, 집사 임직예배를 거행했다.

 

경기북노회 교역자 및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강경민 목사의 인도로 정성균 장로의 기도, 연합 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홍정길 목사(남서울은혜교회)가 ‘교회 안의 참된 지도력'(벧전 5:1-4)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임직식은 서약, 안수기도, 악수례, 공포, 임직패 수여로 진행됐으며 양영오 장로의 권면 및 박태범 장로의 답사, 김병진 장로의 광고, 노회장 김정태 목사(고양제일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강경민 목사는 “오늘 임직받은 임직자들을 비롯한 일산은혜교회 온 성도들이 우리 교회의 존재 목표인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위대한 계명’과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 삼는 ‘위대한 사명’을 성취할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장립 : 박태범, 오화석 
▲집사 장립 : 경복현, 권순상, 권용진, 나상일, 박해윤, 박황희, 오상조, 윤주로, 윤황열, 이충의, 장승기, 정진모, 정태욱, 차병수, 허 락 
▲권사 취임 : 고정애, 김미옥, 김성아, 김윤희, 김판녀, 안홍자, 유근순, 윤정원, 장미혜, 정숙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