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 목회대학원 2011년 동계강좌 – 1월 10일부터 2주간…주강사로 허 주 교수

0
4

합신 목회대학원 2011년 동계강좌
1월 10일부터 2주간…주강사로 허 주 교수
목회자 리더십 강좌 등 특강도 마련

 

 

 

2011 합신 목회대학원 동계강좌가 오는 1월 10일(월)부터 21일(금)까지 2주 동안 합신 생활관 대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목회대학원(원장 조병수)에서 주관하는 이번 강좌는 허 주 박사(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신약학 교수)가 주강사로 나서 ‘누가복음의 해석과 설교’라는 주제로 총 15회에 걸쳐 특강을 펼친다.

 

또 조진모 박사(합신 교수)는 7회에 걸쳐 교회사에 대해 강의하며 김학유 박사(합신 교수)는 최근 교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WCC’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목회자 리더십'(김광건 교수, 장신대), ‘동성애'(이상원 박사, 총신대) 특강과 ‘목회자의 연중계획’ 및 ‘스마트폰을 목회에 활용하는 방법’ 등에 관한 강의가 진행된다.

 

수강 대상은 합신 교단 및 타교단 목회자이며 합신 동문에게는 수강료 40%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 1월 6일(목)까지 조기 등록자에 한해 수강료의 10% 감면이 주어진다.

 

목회대학원장 조병수 박사는 “경건과 학문, 그리고 다양한 목회 경험을 겸비한 학자들의 참신한 강의가 펼쳐지는 목회대학원 동계강좌에 목회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등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합신 홈페이지(www.hapdong.ac.kr) 또는 합신 목회대학원(031-212-3694)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