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동교회 김정식 원로목사 추대
11월 13일, 김병진 후임 목사 취임도
경기서노회 역곡동교회(김정식 목사)에서는 오는 11월 13일(토) 오후 2시 역곡동교회 본당에서 교회설립 33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은퇴, 추대, 취임, 임직식을 거행한다.
이날 예배에서 김정식 목사가 담임목사 은퇴 및 원로목사로 추대되며 김병진 목사가 후임 목사로 취임하게 된다.
또 신백렬 장로가 은퇴 및 원로장로로 추대되며, 김희곤 박의봉 씨가 장로 장립한다.
이밖에 박필규 씨가 안수집사에, 이금선 씨가 권사에 취임하며, 이형수 씨 등 7명이 안수집사에 임직, 김금선 씨 등 6명이 권사에 임직, 박옥순 씨 등 13명이 명예권사에 취임할 예정이다.
1부 예배는 김정식 담임목사의 사회로 총회장 장상래 목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제2부 임직식 및 원로장로 추대식에 이어 제3부 담임목사 은퇴식 및 원로목사 추대식은 노회장 김명선 목사의 사회로 영상 소개, 추대사, 노회장 공포, 김정식 목사 답사 순으로 진행된다.
제4부 후임목사 취임식에 이어 제5부 축하식은 오덕교 목사, 김 훈 목사, 성주진 합신 총장, 안만수 목사, 최홍준 목사의 권면과 함께 정영환 목사, 엄원규 목사, 전요한 목사, 정창갑 목사, 임종만 목사의 축사가 차례로 이어진다.
정원종 장로와 김정식 목사의 인사 및 광고, 증경총회장 김무성 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무리 짓는다.
역곡동교회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역곡1동 203-17, 전화는 032-344-7811∼2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