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PMS 동남아 권역 선교대회’ 최종 점검 – PMS 임원회

0
33

‘2014 PMS 동남아 권역 선교대회’ 최종 점검

PMS 임원회, ‘합신 선교 업무 편람’ 발간키로

 

 

총회 세계선교회(이사장 장상래 목사․회장 강인석 목사이하 PMS)에서는 2월 6일 전주새중앙교회당(홍동필 목사)에서 임원회를 소집하고 ‘2014 PMS 동남아 권역 선교대회’ 진행을 위한 최종 점검 시간을 가졌다.

 

PMS 임원들은 이날 선교대회 준비에 대한 최종 마무리 작업을 가진데 이어 대회 일정 및 프로그램을 재확인했다.

 

선교대회 자세한 일정을 보면 2월 17(오후부터 등록을 시작으로 오후 7시 30분부터 개회예배오후 9시 국가별 선교 보고가 이어진다.

18()과 19(오전에는 새벽기도회와 특강오후에는 선교전략회의가 마련되며특히 19일 오후에는 선교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20()에는 새벽기도회와 세미나폐회예배로 모든 공식 일정을 마치게 된다.

 

한편대회 기간 중 근속 기념패 증정 시간을 갖고 20년 이상 충성스럽게 사역한 안성원 선교사(30년 근속), 박성오 선교사(20년 근속), 최원금 선교사(20년 근속), 석진용 선교사(20년 근속)에게 근속 기념패를 수여하기로 했다.

 

PMS 임원회는 이밖에 전 합신 총장인 오덕교 교수의 선교사 허입 건에 대해국내 교적에 관한 행정 처리가 완결되면 순회선교사로 추대하기로 결의했으며, ‘합신 선교 업무 편람을 발간하기로 했다.

 

합신 선교 업무 편람은 PMS 본부에서의 사무 행정 뿐 아니라 선교사들이나 교회들도 알아야 할 규정실무각종 양식과 자료동역해야 할 사항들그리고 선교 분야의 과거로부터 흐름과 발전을 알 수 있도록 400페이지 분량으로 기록된 책으로 오는 2월 28일 배포될 예정이다.

 

 

  _PMS.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