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제주한림, 한국콘도 제주중문
‘합신 목회자 가족을 위한 실속 패키지’ 출시
정상가 70% 할인.. 특별한 휴가 즐기도록 아이템 제공
올 여름도 절정을 지나고 있다. 교회 여름행사를 모두 마치고 느지막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목회자들을 위한 제주 휴양지를 소개한다. 성수기가 지난 뒤라 바가지요금이나 교통난, 피서객 없이 한적한 것이 매력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목회자 특별 할인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제주도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제주한림, 한국콘도 제주중문은 합신교단 소속 목회자와 교인들에게 숙박비 정상가의 60-7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실속 패키지를 만들었다.
나승필 지배인은 “목회자 가족들이 느지막한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것은 물론 가을과 겨울까지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실속 패키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은 에메랄드 빛의 한림 앞바다를 한눈에 담으며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다. ‘바다 앞 힐링 카페’로 알려진 카페 썬라이즈는 제주 유채꽃을 연상케 하는 노란색의 파라솔 아래에서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을 돕기 위해 빈백을 비치해 제주의 여유를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제주한림은 이랜드 뮤지엄을 운영하고 있어 영화 매니아에게 매력적인 리조트로 손꼽힌다. 영화 ‘포레스트 검프’, ‘글래디에이터’에서 배우들이 실제로 착용한 의상을 비롯해 ‘대부’의 오리지널 대본, ‘절해의 폭풍’ 오스카 트로피 등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헐리우드 영화 소품을 관람할 수 있다.
목회자를 위한 실속패키지는 △4인실 객실(21평형) 1박 △카페 썬라이즈 커피 2잔 △일품 조식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가격은 79,000원(주중 가격).
■ 한국콘도 제주중문은 제주 관광의 중심지인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중문 색달해변 앞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콘도로, 시원하게 펼쳐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알려져 있다.
목회자들에게는 특별히 리뉴얼된 룸을 제공할 예정이다.
목회자를 위한 실속 패키지는 △4인실 객실(25평형) 1박 △조식 뷔페 2인 △커피 2잔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가격은 69,000원(주중 가격).
■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강정천과 악근천이 양 옆에 흐르고 바다가 정면에 있는 리버사이드 오션 리조트다. 이국적인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리조트에 머물면서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국적인 풍경이 매력적인 야외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며 제주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목회자를 위한 실속 패키지는 △5인실 객실(26평형) 1박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가격은 99,000원(주중 가격).
예약 및 문의 : 나승필 지배인(010-5483-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