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영안교회 설립예배드려

0
515

 

복음 불모지 문경에 소망을

문경영안교회 설립예배드려

 

경북노회 문경영안교회(박병배 목사)에서는 6월 21일(토) 오전 11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경북노회원과 경북노회 장로회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박병배 목사의 사회로 부노회장 정도열 목사(한마음교회)의 기도에 이어 경북노회장 노주복 목사(옥계사랑교회)의 ‘교회’(딤전 3:14-15)란 제목의 말씀 선포, 영안장로교회 장로회의 특송, 최채운 목사(서대문성지교회)의 축사, 부총회장 우종휴 목사(황상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95% 비그리스도인이 사는 복음의 불모지 문경, 무속신앙과 불교문화가 뿌리 깊은 이곳은 영적으로 어둡습니다. 문경영안교회는 소망을 잃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문경영안교회 박병배 목사는 합신(제30회)를 졸업하고 정신교회와 화성교회, 예스교회에서 부교역자로 사역하고, 삶에 소외된 연약한 이웃에게 복음으로 섬기고자 고향인 문경에 교회를 설립했다.

문경영안교회는 문경시에서 문화공간으로 이용하기 위해 정책적으로 조성된 문화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곳에서 문화 행사를 계획하여 섬길 계획이다.

특히, 문화 행사들이 단순한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복음을 전해 예수 그리스도를 알게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

문경영안교회 주소 : 경북 문경시 점촌동 172-5 서한빌딩 3층, 연락처 : 010-8954-5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