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미션트립, 7월 10일부터 태국에서
총회 지도부, 대학부 및 청년 15명 선발
총회 지도부(부장 김명호 목사)에서는 오는 7월 10일(월)부터 15일(토)까지 태국에서 ‘2017 미션 트립’을 개최한다.
대학생과 청년들을 대상으로 5박 6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션트립을 통해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꿈과 비전을 세우는 도전을 모색한다.
태국에서 진행되는 2017 미션트립은 현지 선교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선교사의 인도로 칸차나부리, 논타부리, 방콕에서 전도 등 봉사 활동을 펼친다.
지도부 총무 이영래 목사는 “총 15명이 선발될 이번 미션 트립에 우리 교단 소속 여러 교회의 참여를 위해 한 교회 2명까지만 신청 가능하다”고 밝혔다.
지도부장 김명호 목사는 “세속화 물결이 넘쳐나고 진리와 비진리의 경계선이 점점 모호해져 가는 작금의 현실에서 우리 다음세대의 신앙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며 “총회 지도부에서 준비하는 미션 트립을 통해 교단 산하 교회와 청년들이 함께 참여해 풍성한 천국 잔치가 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명호 목사는 “총회 지도부에서 참가자들에게 재정을 일부 보조할 예정”이라며 “대학 청년부를 위해 마련된 미션 트립에 전국 교회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7 미션 트립’ 참가 대상은 교단 지교회 소속 대학생 또는 청년이며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지도부 총무 이영래 목사(010-4311-210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