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사] 제89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신임회장

0
5

제89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신임회장

– 최석분 권사(오정성화교회)

 

할렐루야!
전국에 계신 여전도회 회원 여러분
합신 전국여전도회연합회의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먼저 이 자리에 세워주신 하나님께 깊은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또한 믿고 맡겨 주신 전국 여전도회 회원님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여러분을 대신하여 하나님이 우리에게 맡겨 주신 사역들을 성실하게 감당해야 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주님이 주시는 지혜와 능력 안에서 또한 인도하심을 따라서 한발 한발 나아가고자 합니다.

우리의 섬김과 헌신이
주께 영광, 교회에 유익 되기를

우리의 주된 사역은 18개 미자립교회와 특수사역을 펼치는 두 곳에 매월 전도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합신의 교단지인 기독교개혁신보와 은퇴 목사님의 쉼터인 은목채플 등 세 곳에 매월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 연 2회 장학금과 연 1회 후원금을 보내고 있으며, 특히 미자립교회 순방과 총회 전도부 주관 전도세미나, 개척교회 설립 예배 참석, 총회 특수전도부 군선교회 소속 군부대 방문을 연 2회 시행하고 있고, 전국여전도회 선교부를 통해 선교사 세 분께 매월 소정의 선교비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 외에 합신 총회 안에서 이루어지는 여러 행사에 거의 참석하여 주안에서 서로 화합하며 교단에 힘이 되고자 전 임원이 함께 동역하며 감사함으로 참석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의 주된 기도 제목은 노회 세 곳에 여전도회 연합회가 닫혀 있어 안타까운 가운데 그 지역 여전도회원들의 간절한 마음과 기도가 헛되지 않고 속히 결성이 되어지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이제 제89회기 전국여전도회연합회는 8명의 임원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그동안 증경회장님들이 훌륭하게 쌓아 오신 모든 사역과 기도를 바탕으로 이번 회기에 작은 계획이 있다면 약한 교회를 좀 더 돌아보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자 합니다.

우리의 선한 행보를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널리 전파되기를 바라며, 세워진 예산과 계획들 위에 주님이 함께하여 주심으로 우리의 섬김과 헌신이 주님께는 영광이요 교단에 유익이 되기를 기도하며 나아가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함께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여정이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