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중서울 여전도연합회 찬양세미나 및 찬양제

0
5

중서울 여전도연합회 찬양세미나 및 찬양제

중서울노회 여전도연합회(회장 김효숙 권사)에서는 5월 24일(금) 염광교회당(장영환 목사)에서 찬양세미나 및 찬양제를 개최했다.

찬양세미나는 주현덕 목사(중서울노회장)가 강사로 나서 ‘예배 찬양에 대한 5가지 질문’이란 주제로 △예배에 있어서 찬양의 위치는? △예배곡으로 찬양을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전통찬송, 복음송, 시편송) △교회에서 실제 찬양과 준비 연습 과정이 주는 유익함은? △찬양시, 예배자의 마음과 자세 또는 방법은? △예배시, 실제 찬양 가능한 활용법(전체찬양, 독창, 중창, 가족창, 합창)에 대해 특강을 펼쳤다.

김효숙 회장의 사회와 장영환 목사의 기도로 시작된 찬양제는 다함께 찬양, 전도부 서기 유상진 목사의 독창, 염광교회 중창팀의 중창, 살렘교회 가족팀의 가족창, 다함께 찬양, 전도부 부장 서종식 목사의 인사, 부노회장 장중현 목사의 축도로 진행되면서 은혜와 감동을 누리는 시간을 가졌다.

김효숙 회장은 “중서울 여전도연합회 찬양세미나 및 찬양제를 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참석한 회원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또한 “찬양발표회를 위해 아름다운 장소와 식사를 제공한 염광교회 담임목사님과 성도님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오는 7월 12일(금) 살렘교회당(서종식 목사)에서 열리는 제31회 총회에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