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제31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0
38

제31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7월 6일∼8일 속초 델피노리조트에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양일남 장로)에서는 7월 6일(목)부터 8일(토)까지 2박 3일동안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소재 속초 소노델피노리조트에서 제31회기 여름수련회를 개최한다.

전국장로회연합회는 5월 20일(토) 오전 10시 30분 오산성도교회당(정승기 목사)에서 제31회기 2차 임원회를 소집하고 여름수련회 준비 작업을 가졌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선임부회장 장대윤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김형래 장로의 기도에 이어 정승기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오산성도교회서 제2차 임원회
수련회 준비 점검 논의

양일남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회무처리에서 여름수련회 준비에 대한 점검 작업을 가졌다.

임원들은 회의를 통해 여름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점검하는 한편, 강사진 확정과 수련회 기간 동안 장로회원들을 섬길 조직, 숙식, 방배정, 관광, 선물 등 제반 사항들을 논의했다.

이밖에 전국장로회연합회 30년사 제작의 건과 여름수련회 개막식에서 거행될 ‘장로 3대 가문 격려상’ 등 특별기획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한편,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들은 6월 1일부터 여름수련회 전날까지 수련회를 위한 릴레이 기도를 하기로 했으며 여름수련회를 위한 최종 준비 점검 및 기도회를 6월 24일(토) 오전 10시 중동교회당(김태형 목사)에서 갖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