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목회대학원 2022 하계강좌

0
65

목회대학원 2022 하계강좌

6월 20일부터 2주간 … 주강사에 김성진 교수,
‘목회자를 위한 잠언 해석과 설교’ 주제로 현장과 비대면(ZOOM 온라인) 동시에 진행

합신 목회대학원 2022 하계강좌가 오는 6월 20일(월)부터 7월 1일(금)까지 2주 동안 합신 본교와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목회대학원(원장 이승진 교수)에서 주관하는 이번 강좌는 김성진 교수(아신대 신학대학원 구약신학)가 주강사로 나서 ‘목회자를 위한 잠언 해석과 설교’라는 주제로 총 15회에 걸쳐 특강을 펼친다.

또 이남규 교수(합신 조직신학)의 ‘그리스도의 능동적 순종 교리’, 김영호 교수(합신 신약신학)의 ‘삼위일체, 신약에 없는가?’, 이승진 교수(합신 설교학)의 ‘예수님의 천국 비유에 관한 해석과 설교’, 이동열 교수(합신 기독교교육학)의 ‘자아 팽창 시대의 다음 세대 교육, 청소년에 대한 이해와 대안’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목회대학원 관계자는 “ 코로나 19로 인해 여러 어려운 상황들을 겪고 있지만 이번 하계강좌는 현장과 온라인 두 가지를 병행하여 실시한다”고 말하고 “현장 강의에는 기숙사 운영을 하지 않는다”면서 “학교로 등·하교가 가능한 분들만 현장 강좌에 참석 가능하다”고 밝혔다.

특히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현장과 비대면(ZOOM 온라인) 참여를 구분하여 등록하기 바란다”고 요청했다.

수강 대상은 목회자 및 선교사 교역자이며, 수강 신청 방법은 합신 홈페이지(www.hapdong.ac.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료 납부자에게 강의안이 제공되며, 온라인 수강생에게는 택배로 강의안을 발송한다. 수강 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간은 4월 4일부터 6월 10일까지이며, 등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합신 홈페이지(www.hapdong.ac.kr), 또는 합신 교학과(031-212-3694, 내선 2번)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