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제87회 총회 및 수련회, 전국 회원에게 기도 요청-전국여전도회연합회

0
20

제87회 총회 및 수련회, 전국 회원에게 기도 요청
전국여전도회연합회 11월 실행위원회

전국여전도회연합회(회장 문수옥 권사)는 11월 23일 합신 총회 회의실에서에서 11월 실행위원회를 소집하고 안건을 처리했다.
1부 예배는 문수옥 회장의 사회로 김명숙 부회장의 기도에 이어 골로새서 3장 13절부터 15절까지 성경 말씀을 묵상한 뒤 주기도문으로 경건회를 마쳤다. 이어진 회무처리에서는 각 부서 사업보고, 연합회 보고와 신안건 토의, 합심기도회로 진행됐다.
실행위원들은 2022년도 제87회 총회 및 수련회 일정과 장소, 강사 등을 기도로 준비하기로, 전국 회원들에게 요청했다
기도회는 △대통령 선거와 북한의 복음화를 위해, 북한 동포를 위해 △합신 총회와 임원 하나님의 도우심과 위로하심이 있도록 △합동대신학대학원대학교 교수와 학생들이 바른 신학, 바른 교회, 바른 생활로 아름답게 세워지기를 △여전도회가 후원하는 최재명 선교사(탄자니아), OOO 선교사(태국), OOO 선교사(탈북민)들의 사역위해 △코로나19로 복음이 막혀있는 군선교를 위해 △전국여전도회 2022년도 제87회 수련회 개최를 위해 △합신 총회 지교회들을 위해 △지연합회 교회와 임원들, 증경회장들의 건강, 전국여전도회 임원들이 계획하는 일들에 지혜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