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총회장 부활절 메시지_예수 부활하셨다

0
60

“예수 부활하셨다”(막 16:1-8)

1. 이 땅에 아무것도 없으십니다

예수님은 분명히 돌아가셨는데 예수님의 무덤은 빈 무덤입니다. 예수님이 죽으신 것을 로마 군인들이 확인한 것입니다. 예수님이 죽으셨다는 것을 백부장이 확인한 것입니다. 우리 예수님이 사망권세를 깨뜨리시고 부활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로 승천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이 땅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럼 부활하신 예수님이 우리들을 위하여 하신 일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바로 성령을 보내주신 것입니다. 그 성령님이 우리 한명 한명을 찾아오셔서 죄와 허물로 죽은 우리들을 거듭나게 하셔서 하나님을 아바아버지라고 부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구원해 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세상 끝 날까지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그럼 부활하신 예수님이 우리들에게 보내주신 성령님을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리는 날마다 성령으로 충만해야 합니다. 그리고 성령을 따라 살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부활하신 예수님은 믿음, 소망, 사랑 중에 믿음입니다.

2. 천국에 계십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은 40일 동안 이 땅에 계시다가 천국으로 승천하셨습니다. 그럼 예수님은 하나님 보좌 우편에서 무엇을 하고 계실까요, 롬 8:34을 보면 “우리를 위하여 간구하시는 자시니라”고 했습니다. 우리 한 명 한 명을 위하여 간구하고 계신 것입니다. 그럼 부활하신 예수님이 하나님 우편에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고 계신데 우리가 할 일은 무엇인가요? 그것은 우리들도 예수님처럼 기도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부활하신 예수님은 믿음, 소망, 사랑 중에 사랑입니다.

3. 공중으로 다시 오실 것입니다

예수님은 재림하실 것입니다. 그럼 부활하신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우리들을 위하여 무엇을 하실 것인가요,
(1) 우리들을 모두 부활시킬 것입니다. (2) 우리들을 공중으로 초청하실 것입니다. (3) 우리들을 천국으로 데리고 가셔서 우리들과 함께 영원히 살 것입니다. (4) 우리들로 하여금 영광의 상급을 주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부활하신 예수님은 믿음, 소망, 사랑 중에 소망입니다.
그럼 다시 오실 부활하신 예수님 앞에 우리가 할 일은 무엇인가요? 우리들은 소망을 가지고 그 날을 준비하며 살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신앙의 순결을 지키며 믿음으로 죽도록 충성할 것입니다.

예수 부활하셨습니다. 사망 권세를 깨뜨리고 부활하셨습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