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세빛교회 설립감사예배

0
116

 

세빛교회 설립감사예배
세상에 사랑의 빛을 비추는 거룩한 공동체

중서울노회 세빛교회(강병재 목사)는 11월 22일 오후 5시 30분 세빛교회 예배당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중부시찰장 임선재 목사(브니엘교회)의 인도로 시작하여 조원식 목사(좋은이웃교회)의 기도, 시찰회 서기 강성욱 목사(은혜교회)의 성경봉독으로 이어졌고. 이어서 노회장 백철호 목사(서진교회)가 ‘교회다운 교회’(행 2:43-47)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함으로 더욱 은혜가 넘쳤다. 그리고 이어서 노회 서기 이익수 목사(우리교회)의 헌금기도, 최채운 목사(서대문성지교회)와 안두익 목사(동성교회)의 권면, 소승길 목사(수원장안교회)와 수원노회장 최광희 목사(행복한교회)의 축사, 강병재 목사의 인사 및 광고, 김원명 목사의 축도 순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세빛교회 강병재 목사는 “중서울노회 주관으로 수원노회의 협력 가운데 귀한 분들을 모셔서 하나님께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세빛교회가 인생의 참된 주인을 만나지 못하여 방황하는 영혼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함으로써 세상의 빛 된 사명을 다하고, 복의 통로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비전을 밝혔다.
강병재 목사는 새수원제일교회(고신)에서 안수집사로 섬겼고, 광주 지구촌제일교회(합동)를 거쳐 수원 쉴만한물가교회(합동)에서 사역하다가 합신에 입학하였으며, 이어서 광교 예수사랑교회(합신)와 수원 좋은이웃교회(합신)에서 부교역자로 사역했다.
세빛교회는 2020년 6월 7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첫 예배를 드림으로 시작되었다.
세빛교회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194 승원빌딩 403호(우만사거리), 전화 : 0507-1332-0552, 010-3795-0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