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취소키로 결정

0
5

전국장로회연합회 제28회 여름수련회 취소

정부 방역지침 수용하기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이이석 장로, 사진)는 최근 임원회를 소집하고 제28회기 전장연 여름수련회를 취소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이이석 전장연 회장은 “지금 온 나라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불안과 공포 가운데 우리의 일상도 많은 변화를 겪고 있다”고 전제한 뒤 “교회가 폐쇄되어 예배를 드릴 수 없었던 시간들도 있었고, 교회의 많은 사역들도 중단된 상태에 있으며 예배도 온라인으로 드리는 초유의 사태에 직면하고 있다”면서 “이런 상황 속에서 전장연의 올 한 해 많은 계획들도 축소 또는 취소되어 많은 어려움 가운데 있다”고 전했다.

이이석 회장은 “전장연의 최대 행사인 여름수련회도 회원 장로들이 기대하며 기다리고 계신 것을 감안해서 28회기 임원들은 기도하면서 회의를 거듭한 결과 정부의 강력한 방역 지침과 서로 만나는 것을 조심스러워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여름수련회를 개최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과 회원 장로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부득이 올해에는 여름수련회를 취소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이석 회장은 “많이 아쉽지만 양해해 주시고 내년에는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만날 것을 기대하면서 위로를 받으시기를 바라며 코로나19의 상황 속에서 가정과 교회에 하나님의 은혜가 넘쳐나기를 소망한다”고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