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서노회 장로연합회 제14회 총회

0
33

제14회 경기서노회 장로회 총회

회장에 정종갑 장로 등 임원 선출

 

경기서노회 장로회연합회는 1월 11일 오후 6시 중동교회당(김태준 목사)에서 제14회 총회를 열고 회장에 정종갑 장로(역곡동교회)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직전회장 이정희 장로의 사회로, 임창규 장로의 기도, 최영찬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김태준 목사가 ‘탐욕입니다!’(대상 22:6-13)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부회장 이기태 장로의 축사, 김태준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뒤 이어진 2부 회무 처리에서는 2020년도를 섬길 임원을 선출했다.

다음은 임원 명단이다.

▲직전회장 : 이정희(중동) ▲회장 : 정종갑(역곡동) ▲부회장 : 김희곤(역곡동), 이응하(대곶), 김종인(오정성화), 김길수(시흥평안) ▲서기 : 유창열(역곡동) ▲회계 : 양재승(중동) ▲총무 : 서계유(역곡동)

정종갑 신임회장은 “2020년도는 경기서노회 장로회가 한 단계 발전하는 원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제한 뒤 “하나님의 복음을 위한 사업과 교회발전의 기여와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는데 우리 임원들은 힘 을 다하여 노력하겠다.”면서 “이 역할을 더욱 잘 감당하도록 지도와 조언을 아끼지 말아 주시고 적극적인 참여와 기도로 힘을 실어 주시기 바란다.”고 취임 인사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