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노회 장로연합회 2020년 총회
회장에 강석용 장로 등 임원 유임
인천노회 장로연합회는 1월 11일(토) 오후 6시 인천 만수제일교회당(오종택 목사)에서 2020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장에 강석용 장로(하나교회, 사진) 등 임원 전원을 유임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회장 강석용 장로의 사회로 선임부회장 장동업 장로의 기도, 김진권 장로의 성경봉독에 이어 오종택 목사가 ‘교회가 직면하는 유혹들’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회계 이영수 장로의 헌금 기도, 오종택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축하 순서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증경회장 장임구 장로의 축사, 전국장로회연합회 증경회장 성문근 장로의 격려사, 총무 양남흥 장로의 광고로 진행됐다.
증경회장 서광남 장로의 기도로 개회된 정기총회에서 회장에 강석용 장로, 선임부회장에 장동업 장로(천성교회) 등 임원 전원을 유임시켰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 엄기태(송월) ▲총무 : 양남흥(평강) ▲서기 : 김진권(강성) ▲회계 : 이영수(신석) ▲부총무 : 임이택(만수제일) ▲부서기 : 박태룡(동부) ▲부회계 : 강신호(서문) ▲감사 : 정용호(강성), 양정주(신석)
강석용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인천노회 장로회 회장을 다시금 맡게 되어서 작년보다 더 열심히 하라는 거룩한 부담감으로 알고 임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여 섬기겠다.”며 “특히 우리 인천노회 목사님들과 장로 회원님들의 아름다운 교제와 친목의 공동체가 영적 성장으로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