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성화교회, 설립 36주년 감사예배 드려

0
143

오정성화교회, 교회설립 36주년 감사예배

36명의 임직 및 은퇴식도

 

경기서노회 오정성화교회(이주형 목사)는 12월 14일(토) 오전 11시 오정성화교회 본당에서 설립 36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 및 은퇴식을 거행했다.

이날 예배는 이주형 목사의 인도로 경기서노회장 황대연 목사(한가족교회)의 기도, 시찰장 변재웅 목사(송내중앙교회)의 성경봉독, 오정성화교회 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증경총회장 장상래 목사(은평교회 원로)가 ‘하나님의 집의 비밀’(딤후 2:20-21)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임직식과 은퇴식은 서약과 기도, 악수례, 공포, 임직패 수여, 은퇴패 수여로 진행됐으며 권면 및 축하의 시간은 부총회장 박병화 목사(상동21세기교회)와 장성현 목사(은행교회 원로)의 권면, 박규갑 목사(영진교회 원로)와 오덕교 목사(전 합신 총장), 전 한기총 회장 엄기호 목사(성령교회)의 축사, 글로리아 사모 성가단의 축가, 이원선 장로의 기념품 증정, 원유흥 장로(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의 회원패 증정, 남충태 장로의 답사, 준비위원장 이유석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증경총회장 김정식 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임직자,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 김종운, 이원선, 남충태▲집사 : 류상철, 이재동, 김기형, 이한석 ▲권사 : 이명희, 이인숙, 정숙이, 김성남, 최성순, 강미랑, 서영희, 김정심, 함현숙, 박갑순, 우순옥, 김옥희, 강금란, 김경아, 김정화, 박은희, 김미숙, 최애자, 김명숙, 이진선, 강경옥, 김은순 ▲명예권사 : 박영녀, 천연심, 김정순 ▲권사 은퇴 : 김선이, 김태선, 한상례, 권영희

이주형 목사는 “교회 설립 36년을 맞이하여 임직 및 은퇴식을 거행할 수 있도록 도우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면서 “앞으로도 전도와 선교, 그리고 구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