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편지| 눈을 들라 _ 박부민 편집국장

0
62

햇빛편지

눈을 들라

 

눈을 들라. 눈을 열어 바라보라. 하나님의 작품을. 아름다운 창조 세계를.

하나님 나라의 높은 가치를 향해 살라고 푸른 하늘을 주셨다. 세상이 탁해질수록 하늘은 더 선명하고 높아진다. 싸늘한 땅을 따뜻하게 바꿀 분은 오직 하나님뿐임을 알리시려 햇살을 주셨다. 자신과 세상을 씻어 맑게 하라고 바람을 주셨다. 제자리를 지키며 묵묵히 위를 바라보며 살라고 나무들을 주셨다. 주님의 고운 형상을 바라보며 각자의 색깔을 소중히 여기라고 단풍을 주셨다.

힘든 때도 그리스도 안에서 평안하라고 초원을 주셨다. 언제나 소망을 잃지 말라고 흰 구름을 주셨다. 세월의 의미를 가르치시려 강물, 냇물을 주셨다. 어둡고 추운 날에도 은혜의 등불은 켜져 있다고 조용히 내려 쌓이는 눈송이를 주셨다. 함께 향하는 하나님의 나라의 복락을 배우라고 친구들을 주셨다. 하나님의 사랑을 더 알게 하시려 많은 이웃들을 주셨다.

눈을 들라. 산을 향하여 보라. 도움이 어디서 오는가. 큰 산은 늘 거기에 있다. 하나님은 창조주. 하나님이 살아 계신다. 하나님은 구원자. 하나님이 말씀하신다. 감사하라. 찬양하라. 사랑을 뜨겁게 하라. 소망을 새롭게 하라. 믿음을 추스르라. 존재를 재확인하라.

바쁜 걸음을 멈추고 한숨 돌리며 여유를 가져라. 몰아의 골목을 벗어나 가족을, 친구를, 이웃을 바라보라.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세상을. 이 광대한 창조세계를. 눈을 들어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감사하고 찬양하고 사랑하고 누리고 전하라.

박부민 국장 nasaret2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