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지도부, 청년대학부 및 청소년 수련회 준비

0
22

청년대학부, 청소년 수련회 준비

총회 지도부

 

매년 1월에 합신 지도부 주관으로 열리는 청년대학부와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각기 2020년 1월 6일(월)-8일(수)과 1월 20일(월)-22일(수)에 대천 한화리조트에서 열린다.

청년대학부의 주강사인 이복우 교수(합신 신약학)는 총 4번의 설교를 통해 야고보서 전체를 살펴본다. 참석자들은 야고보서에 관하여 배우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저녁에는 작년에 이어 모닥불 다방을 이틀간 열어 전국 각지에서 온 청년들이 주님 안에서 교제를 누리도록 이끌고, 지도부원들이 직접 서빙도 할 예정이다.

신앙의 선배를 초청하여 신자가 직장과 사업에서 어떤 자세로 임해야하는지 듣는 시간도 갖는다.

청소년연합수련회는 이진호 목사(전주동현교회)를 주강사로 하여 “나, 너, 하나님과의 소통”이란 주제로 말씀을 듣는다.

유튜브를 통해 서로 소통하는 젊은 세대에게 진정한 소통이 무엇인지 수련회 기간 내내 설교 말씀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생각해보도록 이끌 예정이다. 목사로서 유투버로 활약하는 나도움 목사의 특강을 통해 실제로 유투버로 활약하는 법도 전달한다.

청소년들이 관심을 갖는 그리고 알아야 하는 주제들에 맞추어 특강도 펼쳐진다.

수련회 등록은 12월부터 총회 사무실에서 받는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개혁신보 다음 호에서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