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Y, 개국감사예배 스마트 폰 앱으로 시청

0
9

CTS Y, 개국감사예배

스마트 폰 앱으로 시청

 

2030대 청년을 위한 ‘CTS Y’가 지난 4월 1일 서울 노량진 CTS사옥에서 개국감사예배를 드리고 새롭게 출발했다. ‘Y’는 젊음을 뜻하는 영어인 ‘Young’의 앞글자다.

 

스마트 폰 등 스마트 기기에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CTS Y’ 는 매시간 젊은 크리스천을 위한 방송을 제공한다이는 기존 매체인 TV보다 스마트 폰 등 뉴미디어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를 시청자로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기독교 미디어의 선구자적인 행보와 함께선교 방법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CTS Y’는 청년설교찬양묵상성경강해어학프로그램지식콘서트 등 젊은층 기호에 맞는 특화된 프로그램을 요일별로 다양하게 편성하여 방송한다특히 토요일에는 성경공부주일에는 청년예배 실황을 집중 편성하여청년들의 영적 성장은 물론 예배에 대한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킨다는 방침이다.

 

한편 ‘CTS Y’ 어플리케이션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앱 스토어(애플)에서 ‘CTS Y’를 검색하여 찾을 수 있다현재 CTS Y 홈페이지 http://www.ctsy.tv에서 더욱 다양한 채널 정보를 제공한다.

 

CTS 감경철 회장은 빠르게 활용도를 높여가는 클라우드와 각종 앱 서비스는 스마트가 대세인 시대의 영상선교 방식으로 피할 수 없는 선택이라고 밝혔다.

 

한편 CTS는 올해 앱 TV인 ‘CTS Y’의 개국은 물론지난달 1일 앱 라디오인 ‘CTS RADIO JOY’의 방송을 시작했다또한 교회 앱을 무료로 제작해주고 있으며올해 안에 1만 교회에 보급한다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_기사9-CTSY.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