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아 사랑의 섬김 펼쳐 한교연, 노숙인급식센터서 봉사

0
3

설 맞아 사랑의 섬김 펼쳐

한교연노숙인급식센터서 봉사

 

 

사단법인 한국교회연합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와 사무총장(서리김춘규 장로회원교단 총무들과 사무처 직원들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1월 6일 서울 서부역 실직 노숙자 급식센터인 사랑의 등대 참좋은 친구들 예수사랑선교회(김범곤 목사)를 찾아 급식 봉사를 하며 이웃사랑 정신을 실천했다.

 

한교연 임직원들은 이날 오후 7시에 3백여 명의 실직 노숙자들과 함께 수요예배를 드리고 쌀 20kg 40(10가마)를 예수사랑선교회 김범곤 목사에게 전달했다한교연은 지난1월 31일 제2차 정기총회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개최하며 꽃 화환 대신 쌀 화환을 접수받아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기로 한 바 있다.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는 이날 현재의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을 찾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더 감사할 제목을 주신다면서 지금의 내 처지를 비관하고 낙담하기 전에 감사할 조건을 찾아보고 오히려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힘과 용기를 주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예배 후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와 임직원들은 주방에서 갓 지은 밥과 국으로 몸과 마음이 얼어붙은 실직 노숙인들에게 저녁식사를 대접하며 주님의 사랑을 실천했다.

 

한편 한국교회희망봉사단(대표회장 김삼환 목사)도 설 연휴 기간 서울 동자동 쪽방촌 인근 성민교회에서 주민들과 함께하는 설날잔치’ 행사를 열고 1000여 가구에 총 9끼 식사와 선물을 제공했다이번 행사는 거룩한빛광성교회영락교회여의도순복음교회한소망교회 등이 참여했다.

 

 

  _한교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