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 선출 한국교회연합, 제2회 총회 개최

0
8

새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 선출

한국교회연합2회 총회 개최

 

 

사단법인 한국교회연합이 정기총회에서 새 대표회장으로 박위근 목사(예장통합 직전총회장)를 선출하고 새로운 2기 사역에 나섰다.

 

지난 1월 31일 서울 연지동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한교연 총회에는 32개 교단과 9개 단체에서 파송한 총대 2백여 명이 참석해 새 임원 선출 등 회무를 처리하고 한국교회 연합·일치에 주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는 직전대표회장 김요셉 목사의 사회로의장인사와 회원점명에 이어 회순을 채택하고 전 회의록과 2012년 경과보고 및 결산보고를 받았다이어 대표회장 선출에 들어가 가군 단독후보로 출마한 박위근 목사가 만장일치로 제2대 대표회장에 선출됐다선거관리위원장 유중현 목사가 박위근 목사의 대표회장 당선을 확정 발표하고 당선증을 교부했으며이어 김요셉 목사가 이임인사한 후 고퇴를 신임 대표회장에게 인계했다초대 대표회장을 지낸 김요셉 목사에게는 총대 일동 명의의 공로패가 수여됐다.

 

신임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는 취임인사말을 통해 이제 창립 2년을 맞이한 한국교회연합은 안으로는 한국교회로 하여금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 새로워지게 하고밖으로는 교회와 그리스도인으로 하여금 세상의 소금이 되고 빛이 되게 함으로써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신임 임원과 상임위원장특별위원장을 인준하고 신․구 임원 교체식을 가진 후 2013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그대로 받은 후 제2회 총회선언문을 채택하고 폐회했다.

 

이날 예배에 이어 열린 이․취임식에서는 김요셉 목사가 이임사를 전했으며서기 김동운 목사가 취임자를 소개한 후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의 취임인사와 취임패 증정예장통합 총회장 손달익 목사와 한장총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의 축사미기총 대표회장공동회장 장종현 목사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_기사1-한교연 총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