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기프티콘으로 피자를 기부하세요.” 월드비전-SK M&C 기프티콘 피자기부상품 론칭

0
5

“올 여름, 기프티콘으로 피자를 기부하세요.”
월드비전-SK M&C 기프티콘 피자기부상품 론칭

 

 

 

기프티콘을 통해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피자를 선물하는 기회가 생겼다.

 

국제구호기구 월드비전(회장 박종삼)은 SK마케팅앤컴퍼니의 기프티콘과 함께 지난 20일부터 7월 20일(수)까지 한 달 동안 ‘형은 피자를 쏠 테니 너희는 슛을 쏘거라’ 기프티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부된 기프티콘은 오는 8월 9일(화)부터 4일간 목포 국제축구센터에서 진행될 월드비전 ‘축구 캠프’의 어린이 450명을 위한 간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아이들의 꿈을 후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기부 상품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피자헛 리치 골드 피자’를 15-17%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부 참여자들은 리치골드 포테이토(F)와 1.5  콜라를 선물할 수 있는 2만9천200원 상품과, 리치골드 바비큐치킨(M)과 윙, 1.5 콜라 세트를 전달할 수 있는 2만6천900원 상품을 선택해 기부할 수 있다. 총 150판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기부에 동참한 참가자들에게는 휴대전화로 ‘감사 메시지’가 전달된다.

 

월드비전 온라인마케팅팀 이정혁 대리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기부를 통해 후원자와 아이들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부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신들의 소중한 꿈을 맘껏 키워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 기프티콘은 기프티콘 홈페이지(gifticon.nate.com)와 모바일 웹(m.gifticon.com), 모바일 인터넷(휴대폰에서 7733+무선인터넷 접속버튼 Nate/Ez-i/Show)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트 홈페이지(www.nate.com)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월드비전은 축구 선수의 꿈을 키워나가는 저소득층 아동들로 구성된 ‘월드비전 축구동아리’를 운영하며, 매년 축구 실력은 물론 특별한 추억까지 쌓을 수 있는 ‘축구 캠프’를 진행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 4월부터는 SK마케팅앤컴퍼니와 함께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닭, 모기장, 학용품 등을 선물할 수 있는 ‘월드비전 희망의 선물 기프티콘’ 숍을 운영하는 등 국내외 아동들의 꿈과 복지를 위한 사업을 활발히 추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