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라이프센터 8월 15일 ‘겨자씨가정축제’ 어울림 한마당 

0
9

크리스천라이프센터 8월 15일 ‘겨자씨가정축제’ 어울림 한마당 
개척교회 농어촌교회 목회자 가족의 쉼을 통한 회복 축제의 자리

 

 

 

섬김 나눔 치유로 건강한 가정, 건강한 교회를 이뤄가는 크리스천라이프센터(이사장 이문희 목사)가 지난 2002년 개척교회와 농어촌교회에서 사역하는 목회자 가정의 쉼과 회복을 위해 시작했던 겨자씨가정축제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이에 따라 동 센터는 오는 8월 15일(월)부터 16일(화)까지 충남 천안의 나사렛대학교에서 지난 9년 동안 겨자씨가정축제에 참여하였던 목회자 260여가족 중 선착순 100가족을 대상으로 ’10주년 겨자씨가정축제’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가진다. 이를 통해 그동안 참여 가족들이 함께하기에 따뜻했던 가슴속 추억의 보따리를 풀어보는 자리가 되도록 할 방침이다.

 

이번 축제에는 조수아 홈스쿨 오케스트라팀을 초빙해 오프닝 콘서트를 시작으로 목회자 부부 프로그램으로 손봉호 교수(고신대 석좌교수)가 나와 ‘이 시대의 교회다운 교회’, 한재희 교수(백석상담대학원 원장)가 ‘부부 공감을 통한 행복 Jump’를 주제로 강의를 실시한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목회 워크숍과 청소년 프로그램으로 유경상 대표(CTC)가 ‘성공하는 10대들을 위한 생각의 법칙 TAP’, 신종철 목사(조수아홈스쿨 대표)가 ‘P.K의 행복만들기’를 진행한다. 어린이 프로그램으로는 어린이전도협회(원주지회)가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함께 김수아 전도사(판교 하늘소망교회)의 ‘W.O.W 못말리는 운동회’ 등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P.K, 위드, 김석균 전도사, 최대림 목사(1회 겨자씨가정축제 참여 가족) 등이 초빙돼 CCM 콘서트를 가지며, 아산 스파비스로 가족나들이가 계획돼 있다.

 

등록비는 가족당 5만원이며, 13일부터 크리스천라이프센터 홈페이지(christianlife.or.kr)을 통해 등록을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070-7019-3768 크리스천라이프센터 사무처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