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에 빛을 비춰주세요” 소중한사람들, 태양열 손전등 보급

0
13

“아이티에 빛을 비춰주세요”
소중한사람들, 태양열 손전등 보급

 

 

cherish people.jpg

 

 

지난해 지진피해를 입은 아이티에서 무료급식 사역을 펼치고 있는 소중한사람들(대표 김수철 목사)이 천막촌 손전등 보내기운동을 시작했다.

아이티는 저녁 5시30분부터 어둠이 찾아와 다음날 새벽까지 컴컴한 어둠 가운데 있다. 이 때문에 천막촌은 해가 뜨기 전까지 암흑의 시간을 보내야 하고 살인적인 모기떼의 공격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는 상태다. 또 어둠이 깔린 동안 천막촌 생활 중인 여자 어린아이들은 무차별 강간을 당하기도 하는 등 심각한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김수철 목사는 “손전등 하나면 책을 볼 수 있는 밝기인데 아이티에 쏟아지는 태양열에 30분만 충전하면 200시간을 쓸 수 있다”며 “암흑의 천막촌에 태양열 손전등 한 개를 보내어 사랑의 빛을 비추도록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한다”고 밝혔다. 

한편 소중한사람들은 아이티에 지진구호를 위해 지난해 선교사 두 가정을 파송했으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급식과 성경공부 사역을 진행 중이다. 또한 유엔 소속 한국공병대가 주둔하고 있는 레오간에 예수마을 설립을 추진 중이며 현재 학교·병원·고아원·교회 등을 건축하기 위해 바닥 기초공사 및 담장을 짓고 있다.

 

후원문의: 소중한사람들 010-2498-9106,  www.ppp.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