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의 섬김 리더십 배운다 CBS, ‘크리스천 CEO 최고경영자과정’ 개설

0
6

예수의 섬김 리더십 배운다
CBS, ‘크리스천 CEO 최고경영자과정’ 개설

 

 

(재)CBS기독교방송(사장 이재천)이 (사)한국인간개발연구원(회장 장만기)와 공동으로 ‘크리스천 CEO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한다.

 

CBS와 인간개발연구원은 지난 8월 19일 서울 목동 CBS사옥에서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식을 갖고 ‘크리스천 CEO AMP’과정을 시작으로 ‘리더십, 문화, 커뮤니케이션, 건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간개발 및 영성강화를 위한 각종 사업들을 협력,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에 개설되는 ‘크리스천 CEO AMP’과정은 크리스천 기업 CEO 및 임원, 사회지도층 인사들을 대상으로 MBA 과정을 12주 동안 교육할 예정이다. 특히 국내 대표적인 크리스천 기업인과 고위관료, 저명인사 등을 강사로 초빙하여 21세기 들어 경영계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예수의 섬김 리더십’을 집중적으로 연구할 계획이다.    

 

이날 체결식에서 이재천 CBS 사장은 “사회지도층 크리스천들이 개인의 발전은 물론 우리 사회와 국가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토론하고 공부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다”며 “크리스천 리더들을 네트워킹화하여 우리 사회에서 가장 힘있고 영향력있는 오피리언 리더 그룹으로 발전시켜 국가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장만기 인간개발연구원 회장은 “지난 35년간 수많은 국내외 인사들을 초빙하여 국내 최고의 조찬연구회로 발전한 인간개발연구원의 교육시스템과 크리스천 언론기관인 CBS의 네트위크가 합쳐져 국내 최고 품격의 AMP과정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CBS와 인간개발연구원이 함께 하는 크리스천 CEO AMP 과정은 오는 10월 5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에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