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자녀 비전 컨퍼런스 열린다 – 비전스테이션, 8월 9일 세계로교회서   

0
16

목회자자녀 비전 컨퍼런스 열린다   
비전스테이션, 8월 9일 세계로교회서 
 
청소년 부흥단체인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대표 황성은 목사)는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정과 긍휼’이라는 주제로 대전 세계로교회에서 ‘전국 목회자자녀(PK)를 위한 2010 비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PK 비전 컨퍼런스는 교회와 세상 속에서 목회자자녀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특별히 두려움과 절망 속에 있는 많은 목회자자녀들이 성령의 능력으로 회복시킨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대표 황성은 목사, 이삭 목사(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태희 목사(민족복음화운동본부 총재), 김성기 목사(한국희망목회 대표), 주승중 목사(장신대 교수), 김형민 목사(대학연합교회), 문대식 목사(늘기쁜교회), 마이클조 선교사(IM국제학교교장) 등이 강사로 나서며, 유은성, 김브라이언, DMT 등 CCM사역자들의 콘서트도 열린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대표 황성은 목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목회자자녀라는 무겁고도 축복된 삶을 감사함으로 받아들이는 훈련을 받게 될 것”이라며 “특별히 두려움과 절망 속에 있는 많은 목회자자녀들이 성령의 능력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 놀라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컨퍼런스에 기대를 표했다.  

한편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는 8월 16일부터 웨일즈연합집회를 비롯, 브리잰더교회, 카티프교회 집회와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한인교회연합집회 등을 인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