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개혁주의설교연구원 정기세미나 2월 24일부터 3일간 세곡교회당

0
8

이안 캠벨 박사의 장로회주의 원리와 목회 실제

한국개혁주의설교연구원 정기세미나

2월 24일부터 3일간 세곡교회당

 

 

한국개혁주의설교연구원(원장 서창원 목사)에서는 오는 2월 24(오후 1시부터 26(오후 9시까지 서울 강남구 헌릉로 세곡교회당(박의서 목사)에서 제28기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

 

장로회주의 원리와 목회 실제라는 주제를 가지고 열리게 되는 이번 세미나 주강사는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개혁주의 관련 Conference의 강사이자 개혁주의 잡지의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인 이안 캠벨 박사(Dr. Iain D. Campbell, 미국웨스트민스터신학교객원교수, Point Free Church 담임목사)를 초청해 진행한다.

 

특히 탁월한 설교자와 학자로서 스코틀랜드 자유장로교회(Free Church of Scotland)의 총회 의장으로 섬겼던 이안 캠벨 목사의 장로회주의 원리와 목회 실제에 대한 강의는 여러 목회자들과 신학생성도들에게 큰 유익을 줄 것을 기대된다.

 

28기 정기세미나 개강예배 설교는 서창원 목사가이상규 교수(고신대학교 부총장), 문병호 교수(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서문강 목사(중심교회), 이성호 교수(고려신학대학원)등이 특강을 펼친다.

 

회비는 식사와 강의안 포함 5만원이며 참여문의 및 등록신청은 한국개혁주의설교연구원(02-984-2590, www.kirp.org)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