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나눔운동 적극 실천키로 예장통합, 장기기증운동과 협약

0
5

생명나눔운동 적극 실천키로

예장통합장기기증운동과 협약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총회장 김동엽 목사)는 지난 2월 4일 장기기증운동본부(본부장 박진탁)와 생명살림운동협약식을 갖고 교계 생명나눔운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김동엽 총회장과 이홍정 사무총장을 비롯한 통합총회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예장통합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교회와 노회총회가 본부와 사랑의장기기증캠페인을 공동으로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실천함으로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사랑의 나눔 있는 곳에 하나님께서 계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제98회기 주제사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예장통합은 이번 생명살림운동협약식을 계기로 65개 노회 8417개 교회에 장기기증운동 실천을 적극 독려키로 했다.지난 2000년 10월과 2011년 5월에는 김동엽 총회장이 시무하는 목민교회에서는 두 차례 사랑의장기기증서약예배를 진행해 많은 성도들이 사후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이웃사랑을 실천한 바 있다.

 

김동엽 총회장은 아름다운 생명살림운동에 우리 교단 지교회가 많이 참여하기를 기대한다며 생명살림운동을 실천하며 모든 성도들이 섬김과 나눔의 헌신을 실천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기기증본부 박진탁 목사는 이번 생명살림운동 협약을 계기로 예장통합총회 뿐 아니라 교계에 생명나눔의 감동과 기쁨이 퍼져 사랑의장기기증운동의 새 바람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