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 이사회, 신임이사 선정 등 회무처리

0
11

신임이사에 이재훈, 이광태 목사

합신 이사회.. 건축 추진 논의도

 

                           이재훈 목사

 

이광태 목사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이사회(공식명칭 학교법인 자유학원 이사회/이사장 박삼열 목사)는 2월 8일 합신 회의실에서 회의를 소집하고 이사 선임 건 등 회무를 처리했다.

15인의 이사 중 10인이 참석한 이사회에서 임기 만료되는 김원광 이사의 후임에 이재훈 목사를 신임 이사로 선임했다. 또한 결원된 이사 1인에 이광태 목사를 신임이사로 선임했다. 이사 임기는 2023년 3월 31일까지 4년이며, 최근 교육부의 승인을 받았다.

이사회는 이밖에 건축과 관련, 건축소위원회의 보고를 받고, 연결통로 증축 건은 호산나교회에서 5억 원을 건축비용으로 기부하기로 함에 따라 기부 받아 재원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아울러 건축 행정 절차는 지연되고 있지만 계획대로 추진해 나가기로 하되, 신축 건은 학교 장기 발전 계획과 함께 건축 목적과 규모를 검토하여 논의키로 했다.

 

<학교법인 자유학원 이사회의 주요 안건 결의 사항>

합신 회의실에서

 

학교법인 자유학원 이사회의가 지난 2월8일(금) 오전 11시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회의실에서 열렸다. 김기영, 김석만, 문수석, 박병화, 박삼열, 박상국, 서치호, 안두익, 홍동필, 황호진(가나다순)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처리한 안건과 결의 사항은 아래와 같다.

<안건>

1) 원금보전 장학기금을 임의 장학기금으로 전환의 건 2) 2019회계연도 자유학원 및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자금예산(안)의 건 3)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교원 재임용 및 승진임용의 건 4) 학교법인 자유학원 이사 선임의 건 5) 보고사항 : 2018학년도 졸업대상자 보고, 건축 추진 진행상황 보고

<결의사항>

1) 주후 2019년 2월 8일(금) 오전 11시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회의실에서 찬송(550장) 후 박상국 이사의 기도와 문수석 이사의 설교(요일 5:4)후 김석만 이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다. 2) 서기가 회원 호명하니 이사 14명중 10명 참석으로 이사장이 개회를 선언하다. 3) 사회자가 서기로 하여금 전 회의록을 낭독케 한 후 의견을 물으니 그대로 받고, 회의록 간서명자 3인에는 김석만 이사, 문수석 이사, 박병화 이사로 하기로 하다. 4) 사회자가 학교 기금회계에 적립된 원금보전 장학기금 중 다슬기장학기금(원금 7천만원) 전액을 임의 장학기금으로 전환하여 원금을 장학금으로 직접 사용하려는 계획에 대하여 의견을 물으니 기부자가 요청한 내용이며 대학평의원회에서도 찬성으로 심의 의결된 사안이므로 원안대로 승인하기로 하다. 5) 본 법인과 학교의 2019회계연도 자금예산(안)에 관하여 장정일 총무과장으로부터 자세한 설명을 들은 후 사회자가 의견을 물으니 증축 공사비 5억원을 반영한 학교법인 자유학원 자금예산 총액 2,281,336,000원과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자금예산 총액 4,964,950,000원을 2019회계연도 자금예산으로 그대로 받기로 결의하다. 6) 본 법인의 설치학교인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총장이 제청한 교원 재임용 및 승진임용 건에 대해 정창균 총장의 설명을 들은 후 의견을 물으니, 박덕준 씨를 조교수 3년차로 재임용하고, 김명호 씨를 부교수 1년차로 승진임용 하기로 하다. 7) 본 법인 임원 중 2019. 3. 5에 임기 만료되는 김원광 이사에 대해 의견을 물으니 임기만료하고 후임으로 이재훈 씨를 이사로 선임하기로 하고, 결원으로 공석인 이사 1인에 대해서는 이광태 씨를 선임하기로 하다. 8) 2018학년도 졸업대상자 보고는 준비된 별첨 자료를 그대로 받기로 하다. 9) 건축과 관련하여 건축소위원회의 보고를 받은 뒤 사회자가 의견을 물으니 연결통로 증축 건은 호산나교회에서 5억원을 건축비용으로 기부하기로 함에 따라 기부 받아 재원으로 사용하며 행정절차는 지연되고 있지만 계획대로 추진해가기로 하되, 신축 건은 학교장기발전계획과 함께 건축 목적과 규모를 좀 더 건축소위원회가 검토하게 한 후 추후 논의하기로 하다. 10) 이상 모든 의안을 결의하고 서치호 이사 기도 후 사회자가 낮 12시 30분에 폐회를 선언하다.

한편 현재 학교법인 자유학원 임원 이사 명단은 아래와 같다. (이사장 외 가나다 순)

◈이사,이사장-▲박삼열 ◈이사 – ▲강영무▲권태진▲김기영▲김석만▲문수석▲박병화▲박상국▲서치호▲안두익▲이광태▲이재훈▲조봉희▲홍동필(서기)▲황호진 ◈감사-▲이정채▲최문옥

*출처/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홈페이지(http://www.hapdong. 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