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전국 청소년 연합 동계 수련회 – 1월 13일부터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에서

0
1

복음그 주체할 수 없는 기쁨!’(롬 1:16)

2014년도 전국 청소년 연합 동계 수련회

1월 13일부터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총회 주최총회 지도부(부장 김성규 목사주관으로 개최되는 2014년도 전국 청소년 연합수련회가 오는 1월 13()부터 15()까지(21) 2박 3일동안 강원도 평창 소재 켄싱턴 플로라호텔(033-300-5000, www.kensingtonflorahotel.co.kr)에서 개최된다.

 

복음그 주체할 수 없는 기쁨!’(롬 1:16)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는 전국교회 중고등부 학생 및 청소년지도교사 및 청년대학부로 구성된 팀장교역자 등 총 1,000여명이 참여해 전국교회의 일치된 모습을 발견하고 미래의 교단 일꾼을 양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된다.

 

올 2014년 수련회 강사로는 이주형 총회장을 비롯해 이은성 목사박민근 목사김성일 목사김성규 목사 등이 주강사로 나선다.

 

특히 신앙과 삶이 뜨거운 20여명의 인생 멘토가 초청돼 열정을 회복하며믿음의 삶을 도전받는 귀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의 섬김이로 초청된 강사로는 유원유 장로(현대자동차서비스 기능장)를 비롯해 신 혁 목사김성규 목사김태규 집사류문진 집사이영래 목사주희재 목사양영욱 목사김동수 집사김성한 목사김오현 교수김재욱 강사오덕기 집사김덕선 목사이종섭 목사박형범 목사 등이다.

 

이들 인생 멘토들은 수련회 2일째 2차례에 걸친 선택 특강을 통해 멘토와 멘티의 삶을 나누고 비전을 공유하며 현재의 나와 미래의 나(청소년)가 어떤 모습인지또 하나님 나라의 주역으로서 소명과 비전을 이루기 위해 구체적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 것인지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밖에도 찬양사역으로 소리엘의 장혁재 집사클레이브라운 찬양팀의 공연레크리에이션과 보물찾기 등 열린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일정은 첫날 낮 12시 30분 등록을 시작으로 오후 2시 여는 예배는 이주형 총회장이 말씀을 전한다.

 

오후 3시 오리엔테이션오후 4시 찬양의 시간저녁 7시 30분 저녁집회 및 기도회가 이어진다.

 

둘째날 오전부터 오후까지 선택 특강이 이어지며 마지막 날에는 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뉘어 특강에 이어 닫는 예배로 대단원의 막을 내리게 된다.

 

대회장 김성규 목사는 무엇보다 신앙의 정체성을 시급히 해야할 청소년들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수련회를 준비했다면서 교단 산하 모든 교회와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해 풍성한 천국 잔치가 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제21차 청소년 연합 동계 수련회에 대한 문의는 이영래 목사(010-4311-210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