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회장에 김지웅 장로 선출 – 동서울노회 장로회 제14회 정기총회

0
2

신임회장에 김지웅 장로 선출

동서울노회 장로회 제14회 정기총회

 

김지웅.jpg  

동서울노회 장로회(회장 김지웅 장로)는 12월 17(오후 6시 서울 남포교회당(박영선 목사)에서 2013년도 총회를 소집하고 신임회장에 김지웅 장로(남포교회)를 선임하는 등 안건을 처리했다.

 

동서울노회 소속 장로회원과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소집된 총회에서 하나님의 복음 사역과 교회발전의 기여장로 회원들의 친목 도모는 물론함께 모이는데 힘쓰는 동서울노회 장로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1부 예배는 직전회장 채규운 장로(남서울은혜교회)의 사회로 김지웅 장로의 기도장로회 임원의 특송에 이어 박영선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예배에 이어 바로 2부 총회로 진행돼 조준호 장로(화평교회)의 기도와 정치도 장로(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와 황의용 장로(기독교개혁신보 사장)의 격려사결산보고감사보고임원선출로 이어졌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지웅 장로(남포교회▲부회장추후 발표 ▲총무신광희 장로(남포교회▲부총무홍영기 장로(남서울은혜교회▲서기심항기 장로(성심교회▲부서기조현덕 장로(강변교회▲회계장대윤 장로(은평교회▲부회계안정위 장로(세대로교회▲감사고의경 장로(송파제일교회), 차충현 장로(화평교회▲자문위원황의용 장로(성심교회), 조인성 장로(강변교회), 조성수 장로(성심교회), 조준호 장로(화평교회), 채규운 장로(남서울은혜교회)

 

신임회장으로 연합회를 섬길 김지웅 장로는 “2013년 동서울노회 장로회 총회를 허락하여 주시고 2014년 한해를 섬길 회장단과 임원장로님들이 선출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동서울노회 장로회 소속 모든 장로님들이 주님의 사랑과 믿음안에서 섬김친교헌신의 모임이 될 수 있도록특히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들이 총회에 참석 격려해 자리를 빛낸 가운데즐거운 교제시간이 될 수 있도록 남포교회에서 장소와 저녁식사를 준비해 참석한 장로 회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_동서울장로회총회201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