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PMS 타문화 선교훈련 종강 – 7가정 졸업…수료식 거행

0
21

2기 PMS 타문화 선교훈련 종강

7가정 졸업수료식 거행

 

합신세계선교회(이사장 장상래 목사 회장 강인석 목사)는 11월 8일 은평교회당(장상래 목사)에서 2기 PMS 타문화 선교훈련’ 종강 및 수료예배를 거행했다.

 

이날 예배는 훈련원장 최일환 목사의 사회로 이기종 전 PMS 총무의 기도에 이어 정봉채 목사가 위대한 일을 기대하고 시도하라’(요나 1:1-3)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수료식은 이재헌 목사와 변재웅 목사의 축사, 허드슨  PMS 총무의 권면증경총회장 임석영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번 제2기 PMS 타문화 선교훈련 수료식에서는 김선주 선교사 등 총 7가정이 졸업했다.

 

명단은 다음과 같다.

▲김선주/박희정이주상/김 한송재영/곽지혜신동삼/조지승정우석/이유진정재윤/김경희채동병/이송희.

 

PMS 타문화 선교훈련은 PMS 파송을 준비하는 선교사 후보 및 인턴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8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전체 10주 동안 실시됐다.

 

훈련생들은 가정별 합숙 훈련을 통해 타문화 선교훈련 및 팀 관계 훈련, PMS 선교 비전 공유공동체성 강화선교지 상황 속 영성 훈련을 통한 영적 성숙 등 PMS 파송을 위한 필수 과정으로 진행됐다.

 

3기 PMS 타문화 선교훈련은 2014년 8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11주동안 국내 타문화 선교 이론과 해외 타문화 실습 훈련(말레이시아 예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_pms.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