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기 PMS 정기 이사회 총회 열려 – 이사장에 장상래 목사, 회장에 강인석 목사 등 임원 선출

0
11

10회기 PMS 정기 이사회 총회 열려

이사장에 장상래 목사회장에 강인석 목사 등 임원 선출

사업 계획 및 예산안 확정도

 

 

10회기 합신세계선교회(PMS) 정기 이사회 총회가 10월 17(서울 길동 은평교회당(장상래 목사)에서 개최되어임원선출과 9회기 사역 및 재정보고10회기 사업 계획 및 예산안 확정전문위원회 구성해외 선교지부 지역후원 이사회 구성이사회비 배분 등 회무를 처리했다.

 

개회예배는 PMS 회장 강인석 목사의 사회박정남 장로의 기도이빌립 선교사의 성경봉독총회장 이주형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주형 총회장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한 것’(빌 4:15-19)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가운데 사랑에 빚진 우리들이 선교에 최선을 다하고 나아가 선교사를 위해 기도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감당해 나가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면서 특히 이 일에 앞장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PMS 이사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황의용 개혁신보 사장의 격려사와 증경총회장 이선웅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회무처리에 들어가 이사장에 장상래 목사를회장에 강인석 목사를그리고 부이사장 3부회장서기회계감사를 새롭게 선출하고 실행이사회와 전문위원회를 구성했다.

 

본 회기 이사회 임원진 및 위원회 구성은 다음과 같다.

 

▲이사장 장상래 목사(은평교회▲부이사장 김태준 목사(중동교회), 최일환 목사(장안중앙교회), 이재헌 목사(새과천교회▲서기 변재웅 목사(송내중앙교회▲회계 박정남 장로(남포교회▲감사 전 현 목사(화평교회), 정봉채 목사(새하늘교회)

 

PMS 본부

△회장 강인석 목사(시흥평안교회△부회장 홍동필 목사(전주새중앙교회△총무 : 허드슨 선교사

 

▲총회파송 이사

(1) 허태성 원영대 김석만 공재익 전 현

(2) 김병곤 김경득강인석 이규택강승주

(3) 문수석 박형택 최일환 이복동강신호*

 

▲선교전문 이사

(1) 장덕만 안만길 이재철 변세권 지성수

(2) 김교훈 장성현 정운기 조덕래 박정남*

(3) 나경수 변재웅 장덕형 곽호준 정석중

 

▲선교사 이사

(1) 유기남 이빌립 이승희 최재명 허드슨

(2) 강바울 김야베스 선 건 양재일 황돈연

(3) 박성오 소동파 이수구 정사무엘 허충강

(*선교사 이사 중 참여 불가 시국내 안식년 또는 국내 사역 선교사에게 위임 가능)

 

▲ 파송교회 위촉 이사

(1) 김병훈 김태준 박병화 박요나 이재헌 차동재 김무수 김병학 홍동필 홍순호

(2) 김무곤 김용은 김원광 박삼열 안두익 윤여길 이건희 이주형 정덕훈 조봉희

(3) 김용원 김병기 김기영 김병진 마민환박영선 장상래 정봉채 정재원 홍민기

(*선교 전문이사파송교회 이사 중 참여 불가 시선교목사 또는 선교위원장에게 위임 가능)

 

고 문 김정식 박병식 안만수 최홍준 임석영

순회선교사 김명혁 김 훈 박범룡 임운택 한광수 이선웅

 

이번 회기의 PMS 사업계획으로는 노회 및 교회 선교 활성화를 위해 합신교단 권역별 선교포럼과 한교회 한구좌운동 전개하기로 했으며 각 교회들과 선교학교를 진행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또 선교사와 가족 케어 시스템을 보완, MCN과의 협력을 통한 디브리핑회복 프로그램을 구축하기로 했으며 선교사 케어 및 상담을 위한 순회 선교사 제도를 검토하기로 했다.

 

특히 선교 현장 지원을 강화하는 가운데선교사 대회를 개최해 지부장과 총무 등 시니어 지도력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

 

이밖에 선교 동원과 훈련을 강화헌신적이고 준비된 훈련생을 발굴키로 하는 한편위기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위기 대비 체제 구축과 긴급 사태 발생시 운용할 가칭 세계문화리서치센터를 설립하기로 했다.

 

  _PMS.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