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하나님의 사람’ 되기를 – 석광교회 집사, 권사 등 임직식 거행

0
1

진정한 하나님의 사람’ 되기를

석광교회 집사권사 등 임직식 거행

원로장로 추대 및 권사 은퇴식도

 

 

북서울노회 석광교회(전상일 목사)는 9월 29(주일오후 3시 석광교회 본당에서 집사 장립 및 권사 취임 등 임직감사예배를 거행했다.

 

이와 함께 은퇴식을 갖고 조광국 장로와 강명숙 권사 등 17명이 은퇴했다.

 

북서울노회 교역자 및 장로석광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전상일 목사의 인도로 중부시찰장 노경준 목사의 기도 노회서기 임형택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오명교 목사가 십자가의 도’(고전 1:18-2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오명교 노회장은 십자가 앞에서 내가 먼저 잘 죽는 것이 교회의 사명이라며 그리스도 앞에서 날마다 죽는 일꾼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진 임직식은 서약과 기도악수례공포임직패 증정으로 진행됐으며 은퇴식은 추대사와 공포추대패 증정조강국 장로의 답사 순으로 진행됐다.

 

축하와 감사 에서는 문석건 목사의 권면김대근 목사의 축사마라나타 중창단의 축가장무섭 장로의 인사 및 광고김재완 원로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전상일 목사는 오늘 이 직분이 한 단계 올라서는 감투가 아니었으면 한다이런 절차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하나님에게 완전히 소속된하나님을 닮아가고 있는진짜 하나님의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특히 지금 이 순간부터 끊임없이 하나님 닮아가는경건의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았으면 한다능숙한 기도와 봉사해박한 성경지식이라는 재능보다하나님을 닮아가는 모습이 더욱 드러나는 임직자 되기를 간절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임직 및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집사 임직 오석윤전인수

▲권사 취임 윤영순최봉섭정숙채유경숙손금선

▲은퇴 및 원로 장로 조강국

▲권사 취임 강명숙김광자김교순김선례김순복김영희김춘자민봉식박복순안재연여옥심유금례윤청이연화장윤정전금례

  _석광교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