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를 마치고 _회장 정치도 장로

0
6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를 마치고

회장 정치도 장로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제21회기 전국장로회수련회를 마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번 수련회는 어떻게 하면 주님을 잘 섬길 수 있을까’ 생각하며 최선을 다한 수련회입니다그러나 한 주전에 마감하며 현장에서 접수를 받지 못해 전국에서 오시는 장로님들의 숙소가 부족하여 죄송합니다.

 

이번에는 총회장 이철호 목사님과 고신 총회 박정원 목사님을 비롯 모든 강사님들께서 큰 은혜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찬양 발표회는 노회별로 단합이 되어 한마음이 된 것을 보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특히 미조직 연합회인 수원노회가 참석하여 은혜로운 찬양을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준비가 된 것은 수련회를 위해 저희 임원들이 4회에 걸친 임원회와 2번의 소임원회, 1박 2일의 준비기도회를 가지면서 임원이 한마음이 되고 계획을 점검하고 기도하며 전국의 많은 장로님들이 참석하시고 또 섬김의 결과입니다장로님들이 오셔서 편안하게 은혜 받고 피로도 푸시고 사랑의 교제를 나누시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혹 저희들에게 부족하고 섭섭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원들이 하루 전에 도착하여 모든 숙소를 점검하고 순서지와 선물까지도 숙소에 다 넣을 수 있게 정리했습니다임원들이 수련회를 위해 자신의 생업도 뒤로 미루고 준비하는 것을 보고 참으로 감사하였습니다.

 

금번 수련회를 위하여 각 교회에서 기도해주시고 물질을 후원해 주신 목사님과 당회 위에 감사를 드립니다다시 한 번 수련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 임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저희 장로회연합회는 총회와 노회와 교회를 잘 섬기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면 어디든지 찾아가 섬기려고 합니다장로회연합회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고맙습니다.

 

  _정치도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