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 오정성화교회, 제70회 경로위안잔치 열어

0
8

지역사회에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오정성화교회70회 경로위안잔치 열어

 

지역사회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는 경기서노회 오정성화교회(이주형 목사)가 지난 3월 30일 지역 어르신을 위한 경로위안잔치를 열었다.

 

이날 오정성화교회는 멀리서도 소문을 듣고 찾아온 약 400명의 지역 어르신들에게 정성껏 준비한 제육볶음 등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서울 창동에서 1시간 30분을 달려 왔다는 한 어르신은 보통 교회들이 경로잔치에 관심없거나 잘해야 1년에 한두 차례밖에 하지 않는데 오정성화교회는 1년에 4회씩그것도 20년동안 개최해 온 것에 감사드린다며 경로사상 문화가 사라져가는 요즘 후세에게 좋은 본보기가 됐으면 한다고 피력했다.

 

경로위안잔치는 이유석 장로의 사회로 이주형 담임목사의 초청인사지역 기관장 대표들의 축사에 이어 오정성화교회 유초등부의 찬율하늘소리 풍물단의 공연이 이어졌고정성스런 선물까지 전하며 어르신들의 마음을 즐겁게 했다.

 

오정성화교회는 경로사상 계승을 위해 1년에 4차례 남․여 선교회’ ‘셀 리더’ ‘주일학교 학생회’ 등이 돌아가며 행사를 마련하고 있으며 이번 70회 행사는 장로 권사 안수집사’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주형 목사는 오늘 오정성화교회가 어르신들을 모시고 70회라는 뜻깊은 행사를 치를 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이웃 웃어른과 늘 가깝게 지내고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모범을 보여 효행사상과 지역문화 발전에 노력하는 오정성화교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_오정성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