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울노회 장로회 총회 – 회장에 유수동 장로 선임

0
14

서서울노회 장로회 총회

회장에 유수동 장로 선임

 

서서울노회 장로회(회장 유수동 장로)는 1월 19일 성광교회당(김정태 목사)에서 제8회 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유수동 장로(남문교회)를 선임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무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직전회장 황인곤 장로의 사회로유수동 장로의 기도서서울노회장 문태환 목사가 뜻을 정한 인생’(단 1:8-21)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예배는 전국장로회연합회 선임부회장 정치도 회장의 격려사와 기독교개혁신보 사장 황의용 장로의 축사성광교회 이복동 장로의 환영사총무 양일남 장로의 광고와 김정태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2부 총회에서는 신 임원을 선출했다.

 

다음은 서서울노회 장로회 임원 명단이다.

 

▲회장 유수동(남문▲부회장 조한선(예수비전), 김철만(주사랑▲총무 양일남(화성▲서기 강영식(남문▲부서기 김수왕(예수비전▲회계 김종주(성광▲부회계 김진호(온수▲감사 유 혁(시은), 박성수(지구촌)

 

신임회장 유수동 장로는 서서울노회 소속 90명 장로들의 친목 도모와 장로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더욱 노력하며 이러한 역할을 더욱 잘 감당하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기도로 힘을 실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하고 특히 서서울노회 장로회원들이 주님의 사랑과 믿음안에서 활성화되고모임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끝으로 미자립교회 후원에 관심을 갖고 이 일을 잘 감당하길 기대해 본다고 밝혔다.

 

_서서울노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