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 1월 3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0
8

2013년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1월 3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총회(총회장 이철호 목사)는 2013년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오는 2013년 1월 3(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연지동 소재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7층에서 갖는다.

 

이날 신년감사예배는 부총회장 이주형 목사(오정성화교회)의 사회로  총회서기 구자신 목사(한뜻교회)의 성경봉독강성장로교회 아가도스중창단의 특송에 이어 총회장 이철호 목사(강성장로교회)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기도회 시간을 갖고 총회와 전국 지교회를 위해’(윤석희 목사․증경총회장), ‘대한민국과 민족 복음화를 위해’(임석영 목사․증경총회장),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를 위해’(정판주 목사․증경총회장), ‘세계선교와 선교사들을 위해’(황의용 장로․개혁신보 사장각각 기도할 예정이다.

 

증경총회장 김정식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뒤박 혁 총회총무의 사회로 하례회를 진행한다.

 

우선 증경총회장에게 새해인사와 총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전체가 새해 인사의 순서를 갖는다또한 증경총회장들에게 새해 말씀을 듣는 시간도 준비된다.

 

하례식을 마친 후 강성장로교회와 오정성화교회에서 준비한 오찬을 다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날 신년감사예배는 증경총회장․부총회장과 총회임원총회 각 상비부장각 노회장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및 교수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전국여전도회연합회 임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