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를 바꾸는 임직자 되기를’ – 친구들교회 임직식 거행…집사, 권사 등 19인

0
6

키워드를 바꾸는 임직자 되기를

친구들교회 임직식 거행집사권사 등 19

 

 

동서울노회 친구들교회(김만형 목사)는 12월 9일 친구들교회 사랑홀에서 집사 장립권사 취임 등 19인의 일꾼을 세우는 임직식을 거행했다.

 

예배는 김만형 목사의 사회로 허태성 목사(강변교회)의 기도에 이어 양승헌 목사(세대로교회)가 키워드를 바꾸고’(삼하 3:22-39)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양승헌 목사는 오늘 임직식은 단지 직함이 바뀌는 것이 아니라 키워드(핵심 단어)를 바꾸는 것이라며 해를 거듭할 수록 인격과 믿음이 달라지고 교회 공동체에 보탬이 되며 목회자에게 힘과 격려를 주는 임직자 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진행된 임직식은 서약과 안수기도공포에 이어 청년부와 김추성 목사(친구들교회 협동)의 축가김석만 목사(예원교회)의 권면나종천 목사(한사랑교회)의 축사증경총회장 안만수 목사(화평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집사강상선강태흥김명주신철균이종문이유하황종혁

△권사강실희김미영김은주김현숙김현옥김혜자송천규이나영조성옥최명순최지덕

△명예권사안정현

 

김만형 목사는 “2003년 3월 개척된 친구들교회가 설립 10주년을 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사람을 세우는 교회라는 비전을 가지고 새로운 교회 모델을 지향하면서 하나님과의 만남이 있는 예배통찰력 있는 교육과 돌봄, 21세기 리더십 개발사랑을 나누는 공동체 및 선교사역복음을 전하고 가르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_친구들교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