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동교회 김병진 제2대 목사 위임식 거행 – 교회설립 35주년.. 은퇴 및 임직식도 함께

0
11

역곡동교회 김병진 제2대 목사 위임식 거행

교회설립 35주년.. 은퇴 및 임직식도 함께

 

 

경기서노회 역곡동교회에서는 11월 10(오후 3시 역곡동교회 본당에서 김병진 목사 위임식을 거행했다.

 

경기서노회 목회자와 장로역곡동교회 교우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1부 예배는 위임국장 강인석 목사의 사회로 부노회장 고형근 목사의 기도노회서기 김형원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이철호 목사가 행복한 교회’(엡 4:1-6)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서약과 기도공포로 이어진 2부 위임식에서는 이휘섭 장로의 위임축하패 증정증경총회장 임석영 목사의 축사오덕교 전 합신 총장과 증경노회장 박병화 목사의 권면김병진 목사의 답사로 이어졌다.

 

김병진 목사는 답사를 통해 하나님께서 왕이신 역곡동교회가 되기를 원한다고 전제하고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성도들에게 흐르게 하는 축복의 통로로하나님의 통치하심 앞에서 담임목사와 성도들이 한 마음이 되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가 되기 위해 힘을 합할 때 하나님의 은혜로 이루어질 줄 믿는다고 밝혔다.

 

김 목사는 은혜의 30년 영광의 30하나님의 은혜로 원로목사님과 성도들이 함께 이루어 온 은혜의 30년 역사를 이제 다시 영광의 30년으로 이어가려 한다며 하나님께서 이루실 일들을 기대하면서 함께 멋진 동역의 시간들이 되기를 부탁한다고 맺었다.

 

은퇴․임직․취임예식과 축하와 감사의 시간에는 부총회장 이주형 목사와 증경노회장 김명선 목사의 축사증경노회장 김성문 목사와 원영대 목사의 권면준비위원장 백성호 장로의 인사 및 광고증경총회장 김정식 목사(역곡동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임직자 및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권사 은퇴박월순함옥주김현순최행자

▲장로 임직이순주정종갑오성균이해인

▲안수집사 임직허도식강성호김덕준박철우

▲권사 임직정운자이정희김양수김진예

▲권사 취임윤화자

▲명예권사 추대정정임박옥서정은순김초선정덕례엽의분임분진김채금임판례김정옥이창순변덕남

 

한편이날 교회 설립 35주년 예배로 드리고 이곳에 역곡동교회를 허락하시고 이끌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아울러 11월 11일 옹기장이바이올리니스트 해나리찬양사역자 최덕신 등을 초청한 가운데필리핀 현지인 수술기금 마련을 위한 제4회 사랑 나눔 콘서트를 열었다.

 

  _역곡동교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