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여전도회연합회 제77회 총회 및 수련회 – 8월 20일부터 인천 송월교회당에서

0
9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제77회 총회 및 수련회 
8월 20일부터 인천 송월교회당에서

 

kang.jpg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제77회 총회 및 수련회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동연합회 임원회에서는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2년도 총회 및 수련회는 오는 8월 20일(월)부터 23일(목) 새벽까지 3박 4일간 인천 송월교회당(박삼열 목사)에서 개최된다. 

 

‘진정한 그리스도인! 참된 여성도!’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에서 권태진 총회장을 비롯해 박삼열 목사, 이승구 교수(합신 조직신학) 등이 나서 총회 개회예배 및 수련회 개회예배, 저녁집회, 새벽기도회를 인도하게 되며, 김윤희 교수(횃불 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구약학)를 특강 강사로 초청해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함과 아울러 열심을 품고 주를 섬기는 여전도회원의 사명을 재점검하는 계기가 마련될 전망이다. 

 

자세한 일정을 살펴보면 20일 오후 2시부터 등록을 시작으로 실행위원회가 이어지며 오후 7시 30분에는 개회예배를 드리게 된다. 

 

제77회 총회는 21일 오전 9시 30분부터 개회된다. 권태진 총회장의 설교로 총회 개회예배를 드린 후 실행위원회 보고, 각 부 사업보고, 재정보고, 지연합회 사업보고와 77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 통과 등 회무처리를 하게 된다. 

 

총회에 이어 오후에는 지연합회별 찬양발표회가 주어지며 22일에는 특강과 집회가 연달아 진행된다. 23일 오전 7시 폐회예배를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다. 

 

전국여전도회연합회 회장 강정희 권사는 “바쁘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우리 모두 반가운 얼굴로 만나 아름다운 교제와 영적 충만함을 받는 은혜의 시간들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초청의 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