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승/김금숙 총회 시니어 선교사 파송예배 드려

0
4

이정승/김금숙 총회 시니어 선교사 파송예배 드려

 

 

이정승선교사파송예배사진.JPG

 이정승/김금숙 총회 시니어 선교사의 파송예배가 3월 25일 기쁨이있는교회(송명진 목사)에서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합신세계선교회(회장 한광수 목사. 이하 PMS) 고문 박병식 목사의 “충성된 증인”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은 뒤, 이기종 PMS 총무의 권면, 박발영 목사(한우리교회)의 격려사, 이정승/김금숙 선교사의 답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정승/김금숙 선교사는 지난 2000년부터 타직스탄과 러시아에서의 선교 사역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금번 PMS 파송은 ‘시니어 선교사’ 파송으로 캄보디아 현지 지부에서 시니어 선교사로서 사역하게 된다. 이정승/김금숙 선교사는 이날 파송예배가 드려진 기쁨이있는교회(송명진 목사)에서 2009년부터 협력선교사로 섬겨왔다. 

 

 이정승/김금숙 선교사는 지난해 8월 캄보디아 단기선교여행 이후 캄보디아를 품고 기도해왔으며, 이날 파송예배를 통해 국민 대다수가 불교신자인 캄보디아 크메르족을 대상으로 파송받게 되었다. 이정승/김금숙 선교사는 3월29일 출국하여 초기 2년간의 언어연수 및 정착과정을 거친 후 제자양육과 문화센터 및 학원사역을 계획하고 있다.

 

 PMS에서는 이정승 선교사 가정의 캄보디아 파송으로 이미 파송되어 사역중인 PMS 선교사들과 원활한 협력과 사역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정승/김금숙 선교사를 위한 후원 문의: 070-7113-9500(합신세계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