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총회장기 노회대항 체육대회 – 4월 30일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 

0
7

제7회 총회장기 노회대항 체육대회 
4월 30일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 
족구, 릴레이 등 6개 종목 진행…전체 참여 프로그램도

 

 

 

제7회 총회장기 노회대항 체육대회가 오는 4월 30일(월) 오전 9시부터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031-212-3695)에서 개최된다. 

 

예장(합신) 목회동역자 체육선교회(회장 홍승열 목사)는 지난 2월 6일 총회 회의실에서 모임을 갖고 이같이 일정을 확정했다. 

 

체육활동을 통해 교단내 동역자들의 공동체의식을 다지고 복음전파 사역에 앞장서기 위해 열리는 총회장기 노회대항 체육대회는 족구, 탁구, 발야구, 연식야구, 릴레이 등 6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는 배드민턴, 테니스, 씨름이 제외된다. 

 

종합우승한 노회에게는 우승기와 상금이, 준우승부터 5위를 차지한 노회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전체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도입, 눈길을 끌고 있다. 

 

체육선교회는 선수 중심이 아닌 전체가 참여할 수 있는 종목들을 연구해 차기 회의에서 확정하기로 했다. 차기 회의는 3월 12일 오전 11시 30분

검단산길교회당(홍승열 목사)에서 소집된다. 

 

또한 대회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를 갖고 참여가 부진한 노회에 대해 홍승열 회장과 이선웅 부회장, 정다훈 총무가 노회를 방문, 체육대회 참여를 독려하기로 했다. 

 

체육선교회 회장 홍승열 목사는 “그동안 개최됐던 천안운동장이 아닌 모교인 합신에서 개최됨에 따라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재미있고 즐거운 대회가 되고, 축제 분위기 속에서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_체육선교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