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주셨다’  제10회 목회자 자녀 캠프 – 2월 13일부터 송탄제일교회 비전센터

0
7

‘자유를 주셨다’  제10회 목회자 자녀 캠프 
2월 13일부터 송탄제일교회 비전센터

 

kimyg.jpg 교육부장 김윤기 목사

 
건전한 목회자 자녀상을 정립하기 위해 마련된 제10회 목회자 자녀 캠프(이하 PK 캠프)가 오는 2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소재 송탄제일교회 비전센터(031-672-0695 http://visioncentre.onmam.com/)에서 개최된다. 

 

올해 10회가 진행되는 동안 PK캠프는 목회자 자녀들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목회자 자녀들 간의 동질성을 확인하며 그 안에서 힘과 위로를 얻는 즐거운 집회가 되어왔다. 

 

‘자유를 주셨다'(갈 5:1)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PK 캠프는 개회예배, 저녁 집회, 아침 경건회, Ice Break, Talk & Talk, PK 스포츠, PK Festival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목회자 자녀들만의 고민과 어려움을 서로 나눔으로 위로와 격려를 얻고, 동시에 목회자 자녀로서 자부심을 갖게 하며 복음을 아는 자로서 자유함을 누리게 하려는 목적을 갖고 있다. 

 

이번 제10회 PK 캠프의 주요 일정을 보면 13일 오후 3시에 개회예배가 있으며, 권태진 총회장이 설교를 맡는다. 이어 서로의 어색함을 깨기 위해 Ice Break가 마련되며, 저녁시간에는 조병수 교수의 저녁 집회가 있다. 

 

마지막 날에는 김윤기 교육부장의 인도로 모든 행사를 마치게 된다. 

 

특히 이번 캠프는 목회자 자녀들이 서로간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조별·학년별 ‘Talk & Talk’ 시간을 마련했으며, 중고등부 목회자 자녀들과 청년부 목회자 자녀들로 세분화해 박형범 목사와 김현일 목사가 각각 성경공부를 인도한다. 

 

이밖에 ‘자유의지와 믿음’, ‘목회자 자녀의 건전한 자아상’이라는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수련회 총괄을 맡은 정성호 목사는 “합신교단 목회자 자녀들이 참석하는 이번 캠프에서 우리 아이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참 자유를 누리도록 하는 데 유익한 시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