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에서 함께 이루어 가는 2012년 되길 – 노회별 신년하례회 다채롭게 진행돼

0
3

주안에서 함께 이루어 가는 2012년 되길 
노회별 신년하례회 다채롭게 진행돼

 

 

_강원 신년.JPG_경기중 신년.JPG _경북 신년.jpg

2012년 새해를 맞아 각 노회들이 신년하례회를 갖고 새로운 부흥과 발전을 다짐했다.

 

임원회 또는 교역자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2012 신년하례회에서는 노회원 상호간 새해 인사 및 증경노회장들의 덕담을 듣는 가운데 신년기도회 등 각 노회별로 특별 프로그램을 가졌다. 

 

특히 영적 각성과 회개를 통해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는 교회가 될 것을 다짐했다.

 

전남노회(노회장 한영만 목사)는 1월 2일부터 3일까지 전남 장성 축령산 편백휴양림에서 교역자회 주최로 신년 하례회 및 가족 수련회를 개최했다. 가족 수련회는 등반, 목회자 가족 장기자랑 등으로 친목을 도모한 뒤, 교회와 가정을 위한 기도제목을 나누었다. 

 

경북노회는 1월 2일 대구 프린스호텔에서 신년하례예배를 가졌다. 신년감사예배는 교역자회 서기 백영택 목사의 인도로 경북노회 장로회 회장 황시환 장로의 기도에 이어 노회장 남웅기 목사의 말씀 선포, 직전노회장 황수경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제2부는 증경총회장 문상득 목사의 기도로 축하만찬, 제3부는 교역자회 회장 윤찬열 목사의 사회로 신년교례회가 이어졌다. 

 

인천노회(노회장 강성복 목사)는 1월 2일 평강교회(강인구 목사)에서 신년하례예배를 가진 뒤 교역자회 총회를 열고 회장에 장도영 목사를 선출했다.

 

수원노회(노회장 윤여성 목사)는 1월 9일 고덕중앙교회당(임석영 목사)에서 증경총회장 박병식 목사가 말씀을 전한 가운데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증경총회장 임석영 목사와 윤여성 노회장의 새해 인사, 성주진 합신총장의 영상 새해인사에 이어진 교역자회 총회에서는 신임회장에 전덕영 목사를 선출했으며 오후에는 전도간증집회 등이 이어졌다. 

 

한편,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도 지난 1월 3일 오전 10시 교직원이 모두 참석해 김학유 교무처장의 인도로 성주진 총장이 말씀을 전한 가운데 신년 시무예배를 드렸다.

 

 

2012년도 각 노회 신년 하례회가 개최된 일시와 장소는 다음과 같다.

 

 

노회        일시                          장소 
 
▲강원노회 1월 6일(금) 오전 11시 원주 온유한교회당(변세권 목사) 
▲경기북노회 1월 3일(화) 오전 11시 일산은혜교회당(강경민 목사)
▲경기서노회 1월 5일(목) 오후 5시 시흥 평안교회당(강인석 목사)
▲경기중노회 1월 9일(월) 오전 11시 영광교회당(정덕훈 목사)
▲경북노회 1월 2일(월) 오후 6시 대구프린스호텔
▲남서울노회 1월 12일(목) 오전 11시 언약교회당(정운기 목사) 
▲부산노회 1월 12일(목) 오전 11시 강촌훼미리타운 
▲북서울노회 1월 9일(월) 오전 11시 의정부 한누리교회당(전창호 목사) 
▲서서울노회 1월 16일(월) 낮 12시 – 17일(화) 과천 로고스센터 
   * 목사 후보생 교육과 함께 개최  
▲수원노회 1월 9일(월) 오전 10시 30분 고덕중앙교회당(임석영 목사) 
▲인천노회 1월 3일(화) 오전 11시 평강교회당(강인구 목사)
▲전남노회 1월 2일-3일 장성 축령산 편백휴양림 
▲전북노회 1월 17일(화) 오전 11시 전주새중앙교회(홍동필 목사)
   * 교역자 월례회와 함께 개최 
▲제주노회 1월 3일(화) 양촌교회당(박태규 목사) 
▲중서울노회 1월 3일(화) 오전 10시 30분 동성교회당(안두익 목사) 
▲충남노회 1월 5일(목)-6일(금) 도고 글로리콘도

북서울신년.jpg  

 

_수원 신년.JPG _제주 신년.JPG _중서울 신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