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제96회 정기총회 개막

0
7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제96회 정기총회 개막

 

 

_DSC_2476.JPG 
역사적인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제96회 정기총회가 9월 20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길동 소재 은평교회당(장상래 목사)에서 개막돼 제96회기를 섬길 총회 임원들을 선출하는 등 회무처리에 들어갔다.

 

 

전국 21개 노회 총대와 언권회원 등 총 200여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개회예배는 직전총회장 장상래 목사의 사회로 직전장로부총회장 정문영 장로의 기도, 직전 서기 전 현 목사의 성경봉독, 은평교회 찬양대의 찬양, 장상래 목사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장상래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고전 15:9-10)란 제목의 설교에서 “△구원과 영생과 천국을 선물로 받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는 사실 △우리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은혜로 이루어 나가는 성화 △내세의 영광을 누리는 소망을 갖는 것,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면서 “우리는 총회에 임하고 서로 안건을 논의할 때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사람이 원하는 것이 아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서로 힘써 이루어 나가야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장 목사는 또 “이제 총회를 임함에 있어 지난 한 회기 동안 우리는 그렇게 하나님의 은혜를 받았고 이처럼 제96회 총회를 위해 이 자리에 모였다”며 “그동안 모든 일들을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우리 모두 미래의 영광을 바라보며 총회에 임한다면 더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장상래 목사의 인도로 성찬식이 진행되었고 증경총회장 김명혁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_DSC_248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