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찬양 기도로 뜨거운 은혜받아 – 제주노회 연합부흥성회 성료..심훈진 목사 초청

0
8

말씀 찬양 기도로 뜨거운 은혜받아
제주노회 연합부흥성회 성료..심훈진 목사 초청

 

 

3면 제주노회.JPG

제주노회(노회장 장덕형 목사)는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노회 연합 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총회 부흥사회 사무총장 심훈진 목사(동작중앙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7월 17일과 18일 영광교회당(고왈선 목사)에서, 7월 19일과 20일에는 중문제일교회당(조용대 목사 )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각각 열렸다. 

 

제주노회 전도선교부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그동안 세미나 위주로 열렸던 행사와 달리 노회 소속교회의 전 성도들이 말씀과 찬양과 기도로 뜨겁게 은혜받자는 취지로 시작되었는데 그동안 은혜에 갈급했던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번 성회에 강사로 초청된 심훈진 목사는 첫날 ‘예수님이 찾아오는 목적'(눅5:1-11), 둘째 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자'(롬12:1-2), 셋째 날 ‘개천을 파라'(왕하3:16-20), 넷째 날 ‘하나님이 찾으시는 사람'(잠15:3)의 설교를 통하여 “제주노회 성도들이 뜨거운 신앙으로 무장되어 새로운 부흥을 위한 힘있는 일꾼들이 될 것”을 전하는 가운데 “이번 기회를 계기로 제주노회 교회들이 영적으로 살아나 지교회가 연합하고 부흥하는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을 강조했다. 

 

이번 성회는 연인원 5백여 성도가 참석하여 많은 은혜를 받았고 지 교회들의 섬김을 통하여 떡과 음료를 풍성히 나누는 나눔과 은혜의 잔치가 되었다.

 

사진은 총회 부흥사회 사무총장 심훈진 목사가 인도하는 모습.